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헤어라인 모발이식

헤어라인 모발이식 재수술, 7번 받은 이유는?

모디헤어 2022. 11. 17. 17:02

 

안녕하세요 모디입니다. 오늘은 헤어라인 모발이식 재수술 7번 받은 한 분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 1번 받을 때도 많은 고민을 하는데 왜 7번이나 받으셨을까요?

 

 

 

 

가장 큰 이유는 헤어라인 모발이식 후 모발 밀도에 대한 불만족이었습니다.

1. 타병원에서 6차례 모발이식
2. 헤어라인 부근 모발 밀도 불만족
3. 모디헤어플란트에서 7차 모발이식
*후두부와 턱수염에서 모낭을 채취하여 이식


 

 

 

 

 

지인이 모발이식 받는다고 하면 많이 권했다고 하셨어요. 직장인들에게 절개 모발이식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이식 방식은 비절개 모발이식을 권장하셨어요.

 

 

 

 

 

 

헤어라인 모발이식 후 불편한 점은 없다고 하셨어요. 개인차가 있는 부분이지만 불편함이 없었기 때문에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7번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흉터가 생길 줄 알았더니 흉터가 생기지 않아서 이번에 싹 다 뽑아서 더 심으려고 했다고 하셨습니다.


 

 

 

 

 

모발이식 재수술로 문의주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그 이유를 몇 가지 살펴보면

1. 밀도는 말할 것도 없고 생착도 거의 되지 않았다.
2. 모발이식 부위는 만족하고 있는데 이식하지 않은 부위의 머리가 많이 빠졌다.
3. 모발이식 후 보완은 됐지만 뭔가 아쉽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유로 모발이식 재수술을 고려합니다.


 

 

 

 

 

 

모발이식 재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먼저 첫번째 모발이식 시기를 확인해 주세요. 모발이식은 1년의 경과가 필요한데 많은 분들이 아직 온전한 결과가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실망을 하곤 합니다. 최소 1년의 경과를 보면서 모발이식 재수술을 고려하는게 좋습니다.

특히, 모발이식 후 동반탈락 증상이 있으셨거나 모발이식 후 4~5개월까지 암흑기가 있으셨던 분들은 1년 3~4개월까지는 경과를 확인 후 모발이식 재수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후두부 상태가 너무 좋지 않아 건강한 모낭을 채취할 수 없는 경우 모발이식 재수술이 안될 수도 있으니 잘 확인해주세요.

 

 

 

 

 

 

 

 

결론적으로, 모발이식 결과에 책임질 수 있는 병원에서 모발이식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모발이식 후 나몰라라 하는 병원이 아닌 집도한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는 병원에서 받아야 마지막 모발이식이 되는 것입니다. (모디는 원장님이 전 병원에서 집도한 환자들도 케어하고 있는건 안비밀! AS보장제 운영하고 있는 것은 더 안비밀!!)

 

 

더 상세한 내용은 아래의 카톡을 통해 상담 먼저 받아보세요!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