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헤어라인 모발이식

알쓸신모 7편 | 성형수술과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뭘 먼저 할까?

모디헤어 2022. 11. 29. 18:08

 

안녕하세요 :) 모디입니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상담하러 오시는 분들 중에서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과 성형수술 모두 받고 싶은데 뭘 먼저 하는게 좋을까요? 이런 질문들을 주세요. 

이번 편에서는 눈, 코, 가슴 등 성형수술과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의 순서(?)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눈, 코, 가슴 성형수술과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어떤 수술을 먼저 받아야 할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순서는 상관 없어요.

일반적으로, 즉각적으로 이목구비의 변화를 기대할 수 있는 성형수술을 먼저 받은 후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계획하는데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후 얼굴 비율을 고려하여 성형수술을 통해 얼굴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먼저 생각한다면 이식 후 생착기간 2주를 고려해서 그 이후에 성형수술 일정을 잡는 것이 좋아요. 생착기간이 지난 후에는 성형을 하는데 부담이 되지 않기 때문이죠.

 

 

 

 

 

 

 

반대로 눈이나 코, 가슴 등 성형수술을 먼저 생각한다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수술을 받을 때 수술 방식과 관리에 대해서 꼼꼼히 따져보고 받으셔야해요.

모발이식 수술은 대부분 엎드려서 수술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성형수술 하신 부위가 눌리지는 않는지 확인해보셔야 해요. 성형수술 후 회복에 방해되기 때문이죠. 특히, 가슴성형 수술을 받은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엎드리는 자세는 불가하기 때문에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받을 수가 없어요.


 

 

 

 

 

 

그런데, 엎드려서 모발이식을 받는 것이 아닌 앉아서 받을 수 있는 곳이라면?! 성형수술 후라도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받을 수 있어요.

 

 

 

 

 

엎드려서 하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이냐, 앉아서 하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이냐에 따라 눈, 코, 가슴성형 수술 후에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가 결정될 것 같아요. 자세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면 눈, 코, 가슴성형 수술 후 충분한 회복기간을 거쳐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받으실 수 있어요.

 

 

성형수술 후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계획중이라면 엎드려서하는지 앉아서하는지 고려해보세요. 특히 가슴성형수술을 계획 중이시라면 더더욱 신경 써야할 것 같아요.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편하게 앉아서 눌리는곳 없이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진행하기 때문에 눈, 코, 가슴성형 수술후에도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받으실 수 있어요.

p.s. 앉아서 모발이식을 받기때문에 핸드폰 사용기 가능해요! 준비된 아이패드로 넷플릭스 시청을 하기도 해요^^


앉아서 받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