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헤어라인 모발이식

모발이식 후 관리? 염색 파마 헤어제품 사용은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모디헤어 2022. 11. 9. 17:02

 

안녕하세요 모디입니다. 모발이식 후 염색과 파마는 언제 해도 되는지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왁스, 젤, 스프레이 등 헤어제품 사용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후 2~3주를 생착기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모발이식을 하면 두피가 자극받아서 굉장히 민감해져있는 상태인데요. 생착기간과 두피의 회복기간을 고려해서 염색과 파마, 헤어제품 사용을 하셔야 합니다. 보통 모발이식 후 1~2개월 경과하면 해도 된다고 안내를 받으실텐데요.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모발이식 후 2개월 경과하면 가능하다고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모발이식은 1년의 경과가 필요한 수술인 만큼 염색, 파마, 헤어제품 사용과 같이 두피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부분들은 최대한 자제하면서 관리하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모발이식 받았다고 끝나는 것이 아닌 모발이식 후 사후관리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규칙적인 식습관, 꾸준한 운동, 충분한 수면 등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하면 좋습니다.

 

 

 

 

 

 

 

모디헤어플란트는 모발이식 과정 뿐만 아니라 모발이식 후 관리까지 중요시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얻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모든 과정에서 FDA, KFDA의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장비와 약품만 사용합니다.

두피 각질 제거, LLLT 레이저 치료, 샴푸 및 드라이, 헤어셀 S2, 메조테라피, 재생레이저 등 맞춤형 관리가 가능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발이식 결과에 책임지는 AS보장제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1년 이후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책임지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전에 있던 병원에서 진료보던 환자들도 현재 모디헤어플란트로 내원해서 케어해주실 정도로 한 분 한 분 진심을 다해 진료하고 있습니다.

말로만 하는 것이 행동으로 책임감을 증명하고 있는 모디헤어플란트의 모발이식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modihairpl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