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정보/남자 탈모정보

남자 넓은이마 M자이마 고민, ㅇㅇㅇㅇㅇㅇ이 답!

모디헤어 2022. 10. 6. 13:32

 

안녕하세요 모디입니다 :) 

선천적으로 이마가 넓거나 나이가 들면서 점점 넓어지는 이마 때문에 고민이 되어 문의주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게다가 갈수록 휑해지는 앞머리로 더욱 고민하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이마가 넓어서 앞머리가 꼭 있어야하는데 갈수록 휑해지는 앞머리 때문에 감춰졌던 이마가 점점 드러나게 됩니다.

그리고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고 다니셨던 분들의 로망(?) 중의 하나가 포마드 같이 머리를 올리고 다니는 헤어 스타일인데요. 제 친구는 머리를 세워보고 싶은데 선천적으로 넓은 이마 때문에 결국 도전도 못하고 포기했었습니다.

 

 

 

 

 

 

이러한 넓은 이마 고민을 해소하는 방법 중의 하나가 바로 헤어라인교정입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만족도가 높은 시술 중의 하나로, 여자들 뿐만 아니라 남자들도 자기관리를 위해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비절개 비삭발 방식으로도 진행이 가능하여 절개로 인한 흉터에 대한 부담감이 있으셨던 분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으며, 기본 비절개 비삭발 방식을 넘어 긴 머리를 그대로 이식하는 Long FUE 방식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Long FUE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 가능하다는 것은 안비밀)

 

 

 

 

특히, 비절개 헤어라인교정은 생착률이 떨어지면 권하기 힘든 방식인데요. 모디헤어플란트는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비절개 헤어라인교정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헤어라인교정 과정에서 고배율 현미경을 사용하고, 특수 보존 용액과 저온 수분 장치를 아낌없이 사용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들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이 생착률을 높이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들도 중요하지만 의료진의 실력이 헤어라인교정의 결과를 좌지우지하게 될텐데요. 모디헤어플란트 유화정 대표원장님은 오직 모발 한 분야만을 연구해오셨고, 이 중에서도 비절개 헤어라인교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지금까지 생착률 높이는 디테일이 있는 모디헤어플란트의 모디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