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헤어라인 모발이식

자연스러운 헤어라인 모발이식의 비밀! ㅇㅇㅇㅇㅇ이식?

모디헤어 2022. 11. 2. 10:02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빠지는 갯수가 늘어나고, 주변 사람들에게 휑해보인다는 말까지 듣기 시작하면 탈모 관련 샴푸와 영양제를 찾아보기 급급합니다.

꾸준한 사용이 도움이 될 수도 있으나, 각자 겪고 있는 증상에 대한 고려와 정확한 진단없이 무작정 검증되지 않은 제품을 사용하고 복용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오히려 이렇게 시간을 허비하면서 증상은 악화되고, 머리카락 빠짐 현상은 심각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환경변화와 임신, 출산, 스트레스, 음주와 흡연, 유전 등 여러 가지 요인이 탈모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 비교적 초기에는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진행이 어느 정도 이루어진 뒤에야 뒤늦게 치료방법에 대해 고민해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탈모의 심각성을 인지하면 대부분 모발이식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수술인만큼 생착률은 물론이고, 절개와 비절개 등 수술 방식, 그리고 수술 후 일상으로의 회복에 걸리는 시간 등을 내 상황과 상태에 맞춰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모발이식은 현재 내 이목구비와 얼굴형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도록 1:1 맞춤 디자인이 이뤄져야 합니다. 충분한 임상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의료진과 만나는 것 또한 중요한 부분입니다.

각 부분에 알맞은 모발이식 밀도가 고려되어야 하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면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면 특히 여성 분들은 정수리에서부터 증상이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머리의 전체적인 볼륨이 죽고 가라앉으면서 머리가 얼굴에 달라붙어 더 넙대대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m자 이마로 인한 고민이 크신 경우가 많은데요. 얼굴의 균형을 깨트리면서 이마가 넓어지며 인상을 강하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어보이기도 하고 얼굴이 면적이 넓어지게 됩니다. 

 

 

 

 

 

 

 

 

단순히 머리 숱이 줄어드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탈모는 사람의 인상을 바뀌게 합니다. 피부, 눈, 코, 입 만큼이나 첫 인상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헤어스타일입니다.

길이와 볼륨, 웨이브 등으로 인해 굉장히 다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은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를 유지하는 것이 자기 관리의 미덕으로까지 여겨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머리가 빠지는 현상이 시작되면 외적인 부분에 대한 스트레스는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지게 됩니다. 

특히 헤어라인의 경우, 이마와 이어지는 경계부분에 대해 적절한 밀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무조건 많은 이식만 고집하면 오히려 인상이 더 강해지고 인위적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각자 다른 탈모 부위의 면적을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단순하게 현재 탈모가 이루어진 부분만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부위에 대한 예상도 필요합니다.

무조건 많은 모발이식만이 정답은 아닙니다. 한정되어 있는 모발로 풍성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진행하는 의료진의 디자인적인 감각 및 기술력이 반드시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같은 수의 모발을 이식하더라도 결과에는 큰 차이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이식 모발이 자연 모발의 방향을 따라가기 쉽도록 모발의 방향을 맞춰서 진행합니다. 겉으로 보여지는 부분과 함께 이식모, 자연모가 다른 방향으로 자라나게 되면 기존의 자연모가 탈락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각도와 방향, 깊이가 비슷한 패턴으로 이식되어야 합니다.


 

 

 

 

 

 

 

헤어라인에서 이마와 모발이 연결되는 경계부는 특히 더 세밀한 이식이 필요합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그라데이션 방식을 통해 모발이식 밀도를 조정하는데요.

4단계에 걸쳐서 두피의 경계가 자연스러워질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점차 모발의 개수과 직경이 두꺼워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정면에서 보여지는 전체적인 얼굴의 비율과 두상, 이목구비와의 조화는 물론 측면에서의 헤어라인과 구레나룻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살피고 이식을 통해 기존의 장점이 시너지 낼 수 있도록 합니다. 

기존 개인이 갖고 있는 장점을 살리면서 전체적으로 입체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도록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이식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구레나룻 이식의 경우, 흉터가 남지 않도록 섬세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밀도와 굵기, 방향, 각도 등의 고려를 통해 얼굴선이 더 작고 뚜렷해 보일 수 있도록 하고 짜임새 있는 얼굴선의 연출에 기여합니다.

이렇게 정면과 측면, 45도 각도 어디에서 보아도 자연스러울 수 있도록 꼼꼼한 사전 체크가 필요하고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이식 후에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모발이식 밀도와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수준 높은 기술력이 반드시 선행되어야 합니다. 모디헤어플란트는 오직 모발이식 한 분야만을 연구했습니다. 또한 수술 전 이루어지는 상담과정부터 사후 관리까지 의료진이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함께합니다.

실시간으로 모니터링을 통해 이식되는 모발수에 대한 카운팅이 가능하고 모발이식 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착률 향상을 위해 고배율 현미경을 이용하여 모낭 분리를 진행하며, 장기이식에 사용하는 용액을 사용하여 모낭이 체외로 분리된 이후에도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좋은 결과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는 의료진과 함께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나보세요.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modihairplan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