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헤어라인 모발이식

헤어라인 모발이식 부작용은 줄이고 생착률은 높이려면

모디헤어 2022. 10. 31. 10:41

 

안녕하세요. 모디입니다.

 

 

성별과 연령대를 막론하고 탈모로 인한 고민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전체 인구 중 약 20%에 해당하는 분들이 탈모로 인한 고민을 안고 있다는 통계 자료도 있을 정도입니다. 탈모가 과거에는 중장년층에게 한정된 고민이었다면 최근에는 20대 초중반부터 가늘어지고 얇아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임신과 출산, 과도한 다이어트 등으로 여성분들에게 고민거리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머리가 빠지는 현상을 동일하게 겪고 있다고 하더라도 환자의 연령대와 성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속도와 양상 등 여러 가지 부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치료적 접근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민간요법이나 관련 제품을 통해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들이 많지만, 검증되지 않은 방법과 제품을 주관적인 판단하에 적용하게 되면 오히려 악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탈모가 이미 많이 진행되었다면 모발이식을 고려하게 됩니다. 다만, 수술적인 접근 방법이기 때문에 염려가 생길 수밖에 없는데요. 지피지기는 백전백승이라는 말처럼 모발이식 과정을 이해한다면 충분히 염려하는 부분을 해소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발이식 과정에서 염려되는 부분을 살펴보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른 두상과 얼굴형,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두에게 같은 디자인으로 모발이식일 이루어지거나 이식된 모발이 자연스럽게 성장하지 못하면 오히려 인상이 부자연스럽게 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부자연스러운 라인과 경계부는 어색하거나 강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기존의 획일적 디자인에서 벗어나 이마의 세로, 가로 넓이를 모두 고려하고 한국인의 두상 및 모발의 특성까지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 설계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자연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는 모발이식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마 모발이식을 앞두고 가장 많이 걱정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비용과 시간을 들였는데 마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에 대해 걱정되는 마음이 생기는 것이죠. 후두부의 모발 역시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신중해질 수밖에 없는데요. 모발이식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모발이식 과정에서 모낭을 채취한 뒤에 손상률을 최소화해야 합니다. 공기 중에서의 노출을 최소화하여 손상률을 낮추는 것도 필요합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 노터치 테크닉을 사용하는데요. 채취한 모낭의 조직을 인위적으로 다듬거나 잘라내지 않는 방법입니다. 또한, 고배율 현미경을 통해 특수 보존 용액 속에 있는 모낭을 분리하고 모낭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저온 수분 장치를 사용합니다. 모낭의 온도 변화가 없도록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 빠르게 복귀해야 하는 현대인들의 특성상 절개보다는 비절개를 더 선호하는 추세를 보이기도 하는데요. 모발이식 기술력이 높아져 후두부 삭발 없이도 모낭을 채취할 수 있는 비삭발 방식으로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디헤어플란트에서는 비절개 비삭발 모발이식 진행 시 특허받은 전용 클리퍼를 사용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비절개 비삭발 방식을 뛰어넘어 긴 머리를 그대로 이식하는 LONG FUE 방식으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AS 보장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ABHRS)가 모발이식 결과에 책임감을 갖고 끝까지 케어합니다. 탈모는 주위 사람들에게 고민을 토로하기 힘든 증상 중 하나입니다. 고민만 하다가 시간이 경과하면 증상은 심해지므로, 증상이 의심된다면 진단부터 받아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탈모 고민을 해소하는데 모디가 함께하겠습니다.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