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정보

알쓸신모 5편 |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했는데 낮은 만족감, 결국 재수술 선택

모디헤어 2022. 11. 24. 17:27

 

안녕하세요 :) 모디입니다. 
요즘 상담 오시는 분들을 보면 헤어라인교정을 했는데 마음에 들지 않아 재수술을 문의해주시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이번 알쓸신모에서는 헤어라인교정 재수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여성분들 뿐만 아니라 남성분들도 헤어라인교정에 대해 많이 문의해주시는데요. 헤어라인교정을 하는 이유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헤어라인교정을 하는 이유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넓은 이마 때문에 문의해주시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넓은 이마 때문에 헤어라인교정을 결심하고 모발이식을 하셨는데 다시 재수술을 하려고 하는 이유는 뭘까요? 헤어라인교정 재수술 문의를 주시는 가장 큰 이유는 마음에 들지 않기 때문이었어요. 

 

 

 

 

 

이마 길이에 대한 콤플렉스를 갖고 계셨는데 환자분께서 원하셨던 높이까지 낮아지지 않았거나,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을 했음에도 비어보이는 케이스, 기존의 헤어라인 모발의 방향과 맞지 않은 케이스들로 재수술을 결심하세요. 

 

 

 

 

 

 

헤어라인교정은 본인의 얼굴에 맞게 교정해야 하는데요. 헤어라인교정 재수술을 하지 않으려면 처음 헤어라인교정 하실 때 고려할 사항들이 있어요. 현재 본인의 모발 상태부터 잘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라인교정 시 고려해야 할 사항으로는 모발의 굵기와 밀도 그리고 모근의 개수, 모근의 깊이 등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아요. 또 모발이 어느 방향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모발 상태가 어떤지에 대해 염두해두어야해요.

 

 

 

 

 

헤어라인교정은 치료하는 목적보다는 미용적인 측면에서 많이들 고려하시는 수술이예요. 헤어라인 디자인할 때 무작정 이마 길이를 줄이려고 내리기보다는 얼굴의 비율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교정해야해요.

때문에 헤어라인교정 상담 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해보길 추천드려요.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없이 합의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헤어라인교정을 한다면 만족도가 낮을 수 밖에 없어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 재수술을 방지하기 위해서 의료진의 숙련도를 잘 체크해보시고 안전하게 헤어라인교정을 할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잘 갖춰져있는지도 살펴보세요. 또 헤어라인교정 후 관리에 대한 부분도 확인해보시고 보다 더 어울리는 헤어라인교정을 받아보시길 바래요.

모디헤어플란트 유화정 원장님께서는 미국 모발이식 전문의 자격을 갖추고 계세요. 만약 헤어라인교정 후 불만족 시 A/S 보증제도 운영중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어요.




헤어라인교정 모발이식에 대해 상담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전화상담
02-544-8659

카카오톡 상담
http://pf.kakao.com/_ExmRuT/chat

홈페이지 바로가기

 

모디헤어플란트의원

모디헤어플란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