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 모낭줄기세포 치료

모발을 디자인하다 모디헤어플란트

모디 안내

모디헤어플란트 소개 & 오시는 길 & 진료시간 안내

모디헤어 2022. 8. 8. 17:33

 

 

 


 

 

안녕하세요. '모'발을 '디'자인하는 모디헤어플란트 입니다. 

 

 

 

 

 

 

오직 모발 하나만!

오랫동안 모발 하나만을 위해 달려온 모디헤어플란트는 개인의 모발과 모낭 상태에 꼭 맞는 가장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모발 한 가닥의 소중함을 알기에, 모디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생착률과 좋은 경과를 위해 언제나 연구를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허 출원 기술력 보유 *장기이식용 모낭 보존액 사용 *저온 수분장치 *아쿠아 커팅

생착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채취/보관/심는 과정에서 손상이 일어나지 않아야 합니다. 채취 시 손상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 결과 비삭 비절개 모발이식 전용 클리퍼를 개발하여 특허를 받았으며 저렴한 생리 식염수가 아닌 실제 장기이식 진행 시 사용하는 장기 보존액을 원액으로 사용하여 체외로 빠진 모낭의 신성도를 높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현미경 모니터링 *실시간 카운팅 시스템

채취한 모낭의 모발이식 중 현미경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하면서 진행하고 있으며 실시간  카운팅 시스템을 통해 모발수와 모낭수를 직접 확인하여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자체 모낭 분리팀 운영

오직 모발이식술만을 진행하는 숙련된 모낭분리 스텝들의 경험과 노하우는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의 노력과 더해져 더욱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수술 책임 보증제 운영

1년 농사라고도 불리는 모발이식을 끝까지 책임지기 위해 1년 고객만족서비스인 책임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탈모 관리 프로그램으로 후관리는 물론, 이식 후 1년동안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다면 만족하실 때 까지 도와드립니다.

 

*모낭 줄기세포배양 연구소 운영

모디헤어플란트 줄기세포 배양 연구소에서는 모발이식 시 나오는 모낭 조직에서 줄기세포를 채취하여 분리, 배양 보관하고 있습니다. 분리 장비와 시스템을 통해 건강한 모낭 줄기세포를 분리하고 검수하여 모낭 줄기세포 치료를 실시합니다.

 

 

 

 

 

 

 

 

헤어라인 & 모발이식 & 모낭 줄기세포 모디헤어플란트

높은 생착률은 기본! 모발 하나도 낭비되지 않도록 노력한 결과, 이식한 모발 뿐만 아니라 기존의 모발과 모낭을 튼튼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모낭 줄기세포 치료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모낭 줄기세포 치료는 모낭 강화, 모발 빈도 증가, 모낭 강화 등으로 내 원래 머리를 튼튼하게 하여 모발을 이동시키는 모발이식의 한계 극복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모발이식과 함께 할 경우 더욱 좋은 경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헤어라인, 모발이식, 모낭 줄기세포와 관련된 더욱 상세한 내용은 전화 혹은 내원하셔서 자세한 상담 받아보세요! 

 

 

 

 

 

 

 

 

진료시간 안내

✔월~금 9시 30분~18시 30분

토요일 9시 30분~16시 30분

일요일/공휴일 휴진

 

 

 

오시는 길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91길 모디빌딩 (잠원동 38-8)

 

 

지하철 이용 시 

논현역 8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 이용 시 논현역 8번 출구로 나오셔서 커피빈 앞에서 왼쪽 방향으로 50m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차 이용 시

유료 민영 주차장인 서울 서초구 잠원동 38-24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무료주차 1시간이 가능합니다 (주차영수증 지참 필수)

 

 

 

 

 

 

 

 

 

 

문의 및 예약 상담
02-544-8659